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강서구 찐맛집 한라산횟집 방문기~^^♡♡♡

728x90
반응형

고등어.방어회셋트


금요일저녁~^^♡
남편과 같이 퇴근하려고 기다렸어요
피곤해서 차 타고 가려구요~~
근데,,,,
남편이 오늘. 차를 안가져왔네요 😭
어머나~~,,,
남편이 양천향교역로 갈래 가양역으로. 갈래??
물어서 깜짝놀랬어요 ㅎㅎㅎ
에구구
1층 나가려는데~~~
우리가 일하는건물 한라산횟집이
고등어회 맛집이래요~^^
배고프니 먹고 가자네요~~♡
그럼 오랜만에 한잔걸쳐볼까??
횟집으로 갔어요~~



자리에 앉으니 누릉지튀김 주네요
고소하고 바삭거려요~^^

미역국에 우선 청하한잔마시고~♡



방어+고등어회를 시켰어요~^^
이집 시그니쳐메뉴를 먹어봐야겠죠??

옆에 앉으신 여자분들은
굴이랑 고등어구이 시키네요~~
맛있어보여요 ㅎㅎㅎ



전이랑 콘치즈도 나오고~^^



쌈도 나왔어요~^^



짜잔~♡
방어회랑 고등어회도 나왔어요~^^
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??



냠냠~♡
고등어회 두번째로먹는데요
예전집보다 훨씬 맛있네요
방어도 맛있구요~
찐맛집으로 인정합니다~^^

맛있게 잘먹었어요
서더리탕도 시원했어요
먹느라 사진을 못담았네요~^^



담에도 와야겠어요~^^♡


주소는요
[카카오맵] 한라산횟집
서울 강서구 양천로 401 강서한강자이타워 A동 1층 106-2호 (가양동)

http://kko.to/ttYeSe-1-d

한라산횟집

서울 강서구 양천로 401

map.kakao.com

한번 가서 맛보세요~^^
예약은 필수래요~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