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검단사거리역 미용실 아르쥬헤어에서 뿌리볼륨매직했어여~^^♡

728x90
반응형

둘째딸 머리가 곱슬이에요~^^♡
어쩔수없이 볼륨매직을 하는데요

검단사거리역 아르쥬헤어 예약하고 왔어요~^^

울딸은 웨이브도 하고 싶어서 상담하러 왔는데요
디자이너선생님이 곱슬머리는 매직셋팅을 해도
곱슬머리가 다시 올라온데요ㅠ
에공🙄
그래서 그냥 하던 볼륨매직을 하기로 했어요
원장선생님께서 6개월전에 매직을한 상황이라서
뿌리매직만 하자고 하시네요~^^

울딸 머리 시작했어요


매직약 바르고


완성~♡

머리 진짜 차분해졌어요^^
오늘길에 명랑핫도그도 사고

울딸 멀리서 봐도 머리차분하네요 ~^^ ㅎㅎㅎ

배고파서 오자마자 먹느라~~
핫도그 사진은 껍데기사진만

토요일 하루도 이렇게 가네요~^^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