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밥레시피

토마호크스테이크 굽기♡티본스테이크굽기♡ 양고기스테이크 굽기♡ 집에서 스테이크 굽기♡스테이크굽는 남자~♡

은스타일 2023. 4. 23. 18:33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♡
은스타일입니다~♡
오늘은
남편이 아이들을
위해서
스테이크를 굽기로 했어요♡
토마호크스테이크.티본스테이크
양고기스테이크용을 사왔어요~♡

장은 어제 봐온거에요~^^


새송이버섯.양파.아스파라거스도
잘 준비해 주세요~♡


소금과 후추를 뿌리고
스테이크를 준비해주세요~^^


갈아서 쓰는소금과
통후추를 뿌렸어요~♡


예열된팬에 올리브를 두르고
티본스테이크를 올려서
한면이 바싹 구워질때까지
구워주세요~^^♡


요즘 잘쓰는 올리브유에요~♡


뒤집어서 구우면서
야채도 같이 구워요~♡

다 구워진 티본스테이크를
잠깐 두었다가
썰어서 먹으면되요~♡


이렇게 토마호크스테이크.양고기스테이크도
구웠어요~♡


샐러드는 간편하게 믹스야채로 했어요~-


야채를 씻어서

저는발사믹드레싱을 좋아해서
준비했어요♡



스테이크 완성~♡
토마호크스테이크.티본스테이크
양고기스테이크 가 완성됐어요~♡♡
부드럽고 너무 맛있네요~♡

아이들이 맛있다고
잘먹으니 남편이
뿌듯해하네요~♡

티본스테이크는 자르기가
불편해서,,,
담부터는 토마호크만
사기로 했어요~♡♡♡

집에서  남편이 만든 🥩
스테이크 괜찮네요♡






오늘도
일요일이 이렇게 가네요♡♡♡
은스타일 블로그 봐주셔서
감사합니다♡♡♡
즐건저녁시간되세요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