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밥레시피

까르보나라스파게티레시피~^^♡♡♡

은스타일 2022. 11. 28. 20:48
728x90
반응형

오늘저녁은 귀여운막내가 좋아하는
까르보나라를 만들어줬어요~^^♡



막내가 스파게티먹고싶데서~^^♡


오늘은 시판소스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
만들어볼께요~^^
바쁜 주부가 요리하기 딱 좋네요 😆

재료는요
냉장고안 야채에요 ㅎㅎ
새송이버섯 1개
양파반개
냉동새우한줌
마늘두개
올리브유조금
스파게티면2줌
파슬리가루
소금조금
에요~^^♡




스파게티를 준비해요~^^



면을 넣고~^^



취향에 따라 면을 삶는정도를 조절해주세요~^^♡



새송이버섯과 양파를 썰어서 준비해요~^^



새우도 준비하고~^^


마늘도 편을 썰어요~^^



예열된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
마늘부터. 볶아주세요
새송이와 양파 새우를 넣고 볶아요~^^♡
소금조금.넣어서 야채에 간을 해요~~



오늘 쓸 스파게티 소스에요~^^



볶은 야채와 섞어서 끓여요~^^



면도섞어주고~^^



이제 완성이에요~^^♡

초스피드 까르보나라스파게티에요 ㅎㅎㅎ



막내가 맛있데요~~^^
새송이버섯 골라서 먹으니 너무 예쁘네요
오늘도 저녁 잘만들어서
먹었어요~^^



다음에도 맛있는 레시피 가져올께요~^^♡♡♡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