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밥레시피

쭈꾸미볶음 ~^^♡♡♡ Mr. 쭈꾸미"" 미스터쭈꾸미 리뷰글~^^♡

은스타일 2022. 12. 28. 15:37
728x90
반응형


화요일은 회사일이 너무 많아서
야근하면서
저녁도 못챙겨먹었는데요~^^
10시에 남편과 퇴근한뒤
무얼 먹을까 고민했어요~^^

냉장고를 보니
몇일전에 사놓은"" Mr.쭈꾸미""가 있네요 ㅎㅎㅎ


""Mr.쭈꾸미"" 씨는. 적당히 매운맛이라서
괜찮을꺼 같아서
먹기로 했어요~^^♡♡♡

요리법은 간단하네요~~



해동후 후라이팬에
데우기만 하면 되네요~^^
파,고추만 썰어서
볶았어요~^^♡

미스터쭈구미"" 양념쭈꾸미는
가격이 12500원이에요~~
불맛나고
괜찮네요~^^.
맛있어요~~~
매운맛은 단계별로
있어서
고르기 좋네요 ㅎㅎㅎ



자~♡
완성되서
김과 함께 먹었어요
남은 쭈꾸미에 볶음밥을
해먹어도 맛있겠어요~^^.
아이들은
볶음밥을 좋아하니~~
나중에 해줘야겠네요~^^
적당히 매운맛이라서
아이들도 부담없이
좋을꺼 같아요~~


사실,,
저녁안먹은김에
바나나 먹으며
다이어트 하려고 했는데
실패했네요,,,,


다이어트는 내일부터~^^ 😆






오늘도 다들 수고하세요
좋은하루 보내세요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