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밥레시피

묵은지참치김치찌게 만들기~^^♡ 어묵볶음♡비비고 한입떡갈비 ♡동원참치캔♡ 집밥레시피~^^♡♡♡

은스타일 2023. 1. 4. 21:53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~
날씨도 쌀쌀하니 얼큰한게
땡기는 날이네요 ㅎㅎ
오늘저녁식사는
얼큰한 묵은지 참치김치찌게를
하려고 해요~^^

재료는요
묵은지 1/3 포기
참치캔
참기름
설탕조금
다시다조금
파한대
마늘한큰술
양파반개에요~^^



묵은지를 준비해주세요~^^


양파와 파도 어슷썰기로
준비해주세요~^^



김치와 파 양파 를 볶아주세요
참기름과 마늘을 넣고 볶아요~^^


동원참치 캔도 준비해요~^^
동원참치 가격도 무난하고 맛있어요 ㅎㅎㅎ



볶은 묵은지김치에 물.참치 .두부를 넣고
보글보글 끊여주세요
다시다와 소금넣고 간을 맞추세요~^^



이제 완성이에요~^^♡

집밥에 빠질수 없는
오뎅볶음도
만들어볼까요??

재료는요
오뎅4장
양파반개
파반대
마늘한큰술
간장4큰술
설탕반큰술
통깨
후춧가루 에요~^^



후라이펜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
양파.파를 먼저 볶아주세요~^^
후춧가루를 뿌리면서 볶아요~^^



오뎅을 넣고
간장.고춧가루.설탕 통깨를
넣고 볶아주면 완성~♡



잘볶아졌어요~^^♡♡♡



비비고 한잎떡갈비도 구워주세요~^^
비비고 한입떡갈비는 진짜 한입에 쏙들어가는크기에
숯불향이 너무 좋네요~^^




급하게 저녁반찬 만들었네요~^^♡♡♡



이제 먹어볼까요?? ㅎㅎㅎ





냠냠~♡♡♡

급하게 만든 아는맛~♡
집밥 맛있네요 ㅎㅎㅎ


맛있게 잘먹었습니다~^^


담에도
맛있는 레시피 가져올께요~^^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