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밥레시피

사골곰탕 끓이는법~^^♡도가니탕~♡ 간단한미역줄기볶음♡ 투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♡♡ ♡디져트♡

은스타일 2023. 1. 14. 18:11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
토요일아침~^^♡
간단하게 사골곰탕에 밥을 말아먹으려고 해요
강원도. 남편지인분이 보내주신
한우사골뼈와 도가니뼈로 사골곰탕을
끊이는중이에요
어제밤부터 끓여서 국물이
많이 우려졌네요~^^♡
일주일간 국걱정없이
매일 남편밥상에 올려질예정이에요
좀 많이 지겨울까요??? ㅋㅋㅋㅋㅋ
사골곰탕 끊이는법은~^^
사골뼈를 한5시간 물에 담가놨다가
한번 끊여내서
사골을 깨끗히 씻어서
끊이고 있어요~^^



펄펄 잘 끊고 있네요~^^
기름을 계속 걷어내야해요~



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
따로 양지는 안 넣었어요~^^♡♡♡
막내가 곰탕 좋아해서
끓이는거 보면서
맛있겠다~~맛있겠다
연달아 얘기하네요 ㅎㅎㅎ


첫째딸은 갑자기 미역줄기볶음이
먹고싶데서~^^
지금 해야겠네요

간단한미역줄기볶음 재료는요~^^

미역줄기
마늘
통깨
참기름
미림조금
이에요
양파.당근이 똑떨어져서
못넣겠네요
있으신분은 넣어주세요~^^




미역줄기를 30분정도
물에 담가놓으세요



채에서 물기를 빼고



좀 길어서 잘랐어요~^^



기름을 두르고 마늘향조금내서
볶다가 미역줄기를 넣고
마늘.통깨.미림넣고
볶은후 참기름 살짝넣고
마무리 해주세요~^^



자~^^ 완성해서
곰탕 반찬들과 먹어야겠네요~^^






몸에 좋은 곰탕을
먹으니까
막 건강해지는거 같아요~^^

오늘 가족들 간식은
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초코릿 생크림케익이에요
항상 아는 달콤한초코릿케익~^^♡
맛있죠
촉촉하고 특히 맛있는거같아요~♡♡♡





식성좋은 우리 가족들
딸기 더 추가해서
먹었어요~^^♡



냠냠냠~♡♡♡

토요일 아침식사 곰탕~♡
낮디져트~♡
맛있게 먹었네요~^^

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

토요일저녁
즐겁게 보내세요~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