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밥레시피

청국장끓이기~^^♡ CJ다담 청국장찌게양념으로 끓이기~^^♡♡♡

은스타일 2023. 2. 4. 13:43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♡
은스타일입니다♡♡♡

오늘은 CJ 다담 청국장찌게양념을
이용해서 청국장찌게를
끓였어요~^^♡
바쁜 맞벌이주부에게
딱인거같아요~^^♡♡♡


재료는
다담 청국장팩 2개
냉장고속 야채에요~^^


야채를 썰어주세요~^^♡


청국장팩에 물700ml 넣고
야채를 넣어서 끓여주세요~^^♡

거품도 제거하구요~^^



고춧가루와 청양고추도.
넣어주세요~^^♡



이제 보글보글 끓여서
먹기만 하면되요~^^♡♡♡
요리끝 ~!!
간단하죠~^^♡
맛도 너무 풍부하고
맛있어요~^^
남편이. 맛있다고 어디제품이고
얼마냐고 물어보네요 ㅎㅎㅎ

자이제 반찬해서 먹어볼까요?!?



냠냠냠~♡♡♡
토요일 아침식사도
맛있게 먹었습니다~^^♡



후식은 귀여운체리에요~^^♡

막내는 약속있다고 밥안먹네요
스파게티. 먹으러 간데요😆

요즘 초3도 토요일식사약속 잡네요 ㅎㅎㅎ

오늘도 은스타일 블로그
봐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~^^♡♡♡


즐거운주말보내세요~^^♡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