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밥레시피

스팸마요덮밥만들기~♡스팸마요버섯덮밥~♡스팸요리♡

은스타일 2023. 2. 28. 13:17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♡♡♡

설날에 선물받은 스팸이
쌓여있네요,,,
가끔씩 스팸요리를. 해먹는데~^^

그중에서
아이들이 잘먹는
스팸마요덮밥을
해보려고 합니다~^^

재료는요~♡
2인분 재료에요
밥2인분
스팸 200g
달걀4개
양파중1개
새송이버섯 1개
간장3큰술
설탕이나 올리고당1큰술
후춧가루
통깨
마요네즈
상추조금

이에요~^^♡



예열된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
양파와 버섯을 얇게 썰어서
후춧가루만 넣고 볶아주세요~♡



양파가 노릇노릇 약간 투명해지면
간장과 올리고당을 넣고
볶아주세요



스팸을 준비해서



잘 썰어서



6개로 썰어서 구워주세요~^^
노릇하게 구워주세요
겉바속촉 아시죠??^^ ㅎㅎㅎ


잘 구워졌네요~^^♡


달걀로 스크램블에그도 만들어놓으세요~^^♡

자~♡
재료준비가 다 되었어요♡♡♡



접시에 밥을 넣고 스크램블에그를 둘러주세요



밥위에 버섯.양파볶음을. 올리고



마요네즈를 둘러주세요~♡



그위에 스팸3개를 올렸어요~^^
잘라서 구워도 되요~♡



자~♡
완성~!!!
스팸을 이렇게 올려서
스팸마요덮밥이 되었어요

요리하기 쉬운데요
맛은 정말 좋아요~^^

아이들이  맛있다고
하네요~^^
ㅎㅎㅎ 😆

오늘도 은스타일블로그
봐주셔서. 감사합니다~♡♡♡

오늘도 활기찬하루 보내세요~♡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