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원흥역 " 쭈꾸미도사""♡원흥역맛집♡원흥역쭈꾸미맛집♡차돌쭈꾸미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♡♡♡
은스타일입니다

금요일저녁~♡
원흥역 쭈꾸미도사" 에서
동생들과  쭈꾸미를 먹었어요~♡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쭈꾸미도사 원흥점
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2 1층 125호 (원흥동)

http://kko.to/3SaNuVbCts

쭈꾸미도사

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2

map.kakao.com



원흥역. 쭈꾸미도사 입구에요~^^
손님이 항상 많아서
맛집의 향이 폴폴나네요~^^ㅎㅎ



쭈꾸미도사 메뉴판이에요~^^♡

우리는 차돌쭈꾸미를 시켰어요~^^



차돌 쭈꾸미가 드디어 나왔어요~^^♡♡♡
차돌박이와 쭈꾸미가 너무
잘 어울리네요~♡♡♡




시원하게 맥주도 마시며
스트레스를 날렸어용♡♡♡





쭈꾸미를 먹고
밥도 볶았어요~^^♡♡♡
역시 👍👍👍
맛있네요~^^

쭈꾸미도사 한번 가보세요~^^♡♡♡
맛있어요 ㅎㅎ


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봐주셔서
감사합니다
즐건저녁시간되세요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