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검단 "피자마루" 페퍼로니피자 ~♡ 검단피자맛집♡피맥하기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♡
은스타일입니다~♡♡♡

토요일저녁~♡
큰딸이 페퍼로니 피자가
먹고싶다고 하네요♡

검단 피자마루에서
몬스터페퍼로니피자를
주문했어요~♡

치즈크러스트까지
두르니
25900원이네요

둘째 .막내는
안먹는데서~~^^
한판만 시켰어요~♡

야채가 없는 페퍼로니 피자가
맛있나?
궁금하네요??

검단 피다마루 위치는요
[카카오맵] 피자마루 인천검단점
인천 서구 완정로 144 프라임타워 106호 (마전동)

http://kko.to/yn1eOVJJAA

피자마루

인천 서구 완정로 144

map.kakao.com


가끔씩 피자마루에서
피자 포장해다가
먹는데요~^^
맛있어서~^^
픽했어요♡♡♡



드디어 피자가
도착했어요♡♡♡


페퍼로니 피자~♡
치즈크러스트가 둘러져서
맛있는거 같아요~^^

속에는 양파가 있긴하네요
하하하


피자엔 역시 맥주져~♡



어른들은
짠하고~♡
즐거운 피자시간이었어요~^^♡♡♡

애들은
엄마 아빠가 맥주마실때
마음이 평온해진대요ㅡㅡ;;,,,,



오늘도 은스타일블로그
봐주셔서
감사합니다
즐건저녁시간되세요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