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두촌 가마솥밥""에서 곤드레솥밥정식 먹기~♡두촌가마솥밥이마트김포한강점♡김포솥밥맛집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
은스타일입니다~^^♡
일요일 정오~♡
남편과 장보러 이마트에 갔어요
식사도 했는데요~^^
이마트내식당~~
두촌 가마솥밥에서
곤드레솥밥정식을
시켰어요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두촌가마솥밥
경기 김포시 김포한강7로 71 (구래동)

http://kko.to/pqqQgW77Ac

두촌가마솥밥

경기 김포시 김포한강7로 71

map.kakao.com

식당이 여러개 있어요~^^
푸드코트에요~♡


식당이 넓어서 편한자리에 앉았어요
쇼핑하다가 배고프면 먹기편할꺼같아요 ㅎㅎㅎ

두촌가마솥밥에는
솥밥종류가 다양한데요~♡
곤드레솥밥정식이 맛있을꺼 같아서
픽했어요~♡






곤드레솥밥정식이 나왔어요~^^



밥일부는 남편을 덜어주고~^^



간장에 쓱쓱비벼서



냠냠냠~♡♡♡


얼큰한 해물순두부도



후후 불면서
얼큰하게~♡
맛있게 먹었어요~^^


반찬은 양이 좀 작네요 ㅎㅎㅎ

이마트 김포한강점 푸드코트
식당에서 맛있게 식사했는데요
두촌가마솥밥""
곤드레솥밥정식 맛있네요~♡♡♡


맛있게 잘먹었습니다
오늘도 은스타일블로그봐주셔서
감사합니다♡♡♡
즐건저녁시간되세요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