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검단 "힘찬민물장어""활장어식당♡검단활장어맛집♡검단장어맛집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
은스타일입니다~^^♡

지난토요일 오후
부부가 활장어집인 ""힘찬민물장어""에
다녀왔어요
가끔씩 가던집인데
오늘 포스팅을 했네요~♡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힘찬민물장어
인천 서구 검단로502번길 13 (마전동)

http://kko.to/aseir3hPPd

힘찬민물장어

인천 서구 검단로502번길 13

map.kakao.com


남편이 가끔씩
스태미너요리 먹고싶어해서
오네요~^^


힘찬민물장어 메뉴판이에요
장어1kg과
후식 장어탕2개를 시켰어요~^^


식당이 넓어서
가족들모임 각종모임장소로
좋을꺼 같아요~^^

남편과 자리를 잡았어요



자리에 앉으니
기본 반찬을 주시네요~^^



토요일오전에도
일하느라
3시에 첫끼인데요
장어탕을 먹으니
힘이 막 나네요~♡


장어탕


직원분이 오셔서
잘구워주시니
편하게 맛있게 먹었어요~^^♡



오늘따라
더 맛있네요
겉바속촉~♡
이에요♡



산사춘과  같이 먹었어요~^^♡

동네마다 장어집이 있고
회사근처에도
장어집 많은데

우리동네에서
먹는 활장어"힘찬민물장어"가
생각나요~^^
확실히 장어맛집인거 같아요

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
봐주셔서
감사합니다~^^♡♡♡
즐건하루보내세요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