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송년회보내기~^^♡회사근처 "가양정육식당""방문기~^^♡♡♡

728x90
반응형


23일 저녁~^^
하루종일 바뻐서 일하느라
한끼도 못먹은 남편이
회사근처에서 직원과 같이
조촐하게 송년회를 하자고 하네요~^^♡

근처식당 가양정육식당에 갔어요~^^
배고픈 남편이 쏜다니
즐겁게 갔어요~~~♡ 😆



고기가 고운 자태로 있네요~^^
등심하나 골랐어요
육회도 시켰구요~^^*


치맛살도 부드러워요~^^


지글지글 잘구워지네요~^^



육회도 나와서 예쁘게 버무리고~^^♡
육회는 2만원이에요~

자~♡
이제 먹어볼까요??^^





냠냠냠
부드럽고 맛있네요~^^
빈속인 남편한테는
밥도 먹으라고 했어요~♡♡♡

아~~배부르게 잘먹고
이제 2차로 이동했어요~^^

회사건물1층
호시탐탐이란 호프집이에요~



시원하게 한잔했어요~^^♡

오늘하루~~

일도 열심히하고
저녁도 맛있게 먹었네요~♡♡♡

모두들~♡

행복한크리스마스보내세요~♡





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