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김포공항역 롯데시네마가기~^^♡ 아바타 물의길 ""보다~^^♡ 반올림피자 먹기~^^♡

728x90
반응형


오늘은 크리스마스라서
아이들데리고
영화보러 ~~
김포공항역 롯데시네마에 왔어요~^^*
아바타 물의길 보기로 했어요~^^



첫째는 컸다고
홍대가네요 ㅎㅎㅎ
4명만 이동했어요~^^

영화표도 끊고



팝콘. 음료도 샀어요~^^*



이제 보러가요~^^*♡♡♡

사람들 꽉찼네요~
영화가 길어서~~
아바타 물의길""은
3시간20분짜리 영화네요~^^
13년전 재밌게 봤는데~~
기대가 많이 됐어요~^^*

영화 그럭저럭 재밌게 봤는데~^^
저는 중간에 좀 지루해서 😑
졸았어요 ㅎㅎㅎ



둘째는 막판에 울기도 하며
재밌게 보네요??
막내는 궁시렁궁시렁
힘들데요 ㅎㅎㅎㅎ
이해했어요~^^*

영화가 끝나고
다들 피곤해서
식사는 집에서
하기로~^^

간단하게 피자랑 중국요리 시켰어요~^^


저희 가족이 좋아하는
반올림피자 시켰는데~~
오늘은 평상시보다
빨리 배달해주네요???
30분컷~♡♡♡
빨라서 좋았어요


MZ's Pick 피자에요
4가지맛이라서
좋네요
4가지맛 다들 괜찮데요~^^*

크리스마스라서 캐롤도 틀어놨네요
조용히 티비 더 보다가
자야겠네요
다들 행복한크리스마스 보내세요♡♡♡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