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킹크랩 맛집 "킹의 전설" 방문기~^^♡♡♡ 킹크랩시세♡킹크랩가격♡김포장기동맛집♡해산물맛집♡생일파티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
1월3일은 남편생일이라서
가족끼리 저녁식사로
킹크랩 맛집 " 킹의 전설" 식당을
예약했어요~^^♡
아이들이 킹크랩을 좋아해서
오랜만에 예약하니
너무 좋아하네요~^^*


킹의전설 식당입구모습

킹의 전설 식당에 도착했어요~~


식당앞에서 우선 해산물을 골라요~^^




킹크랩 한마리를 골라서
담았어요~^^
3.9kg 네요~
싯가는 현재 kg당 11만원이네요





식당에 자리잡고 앉았어요
석화가 먼저 나오고
아이들사진도 찍어줬어요~^^♡



해산물로 가리비와 연어 멍게등등
나왔는데~~
너무 신선하고 맛있네요
식당옆자리분들도
맛있다고 찐맛집이라고 하시네요~^^



해산물 거의 먹을무렵~~
킹크랩이 나왔네요~^^

역시 살도 부들부들
부드럽고 맛있네요~^^
특히 둘째가 맛있다고
난리에요 ㅎㅎㅎ

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??



해물라면 2그릇으로 마무리했어요~^^
시원한맛이 일품이네요 ㅎㅎㅎ

다들 잘먹었습니다~^^

킹의 전설 식당 주소는요
[카카오맵] 킹의전설 김포장기점
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97번길 10-15 유한빌 1층 (장기동)

http://kko.to/8SYJDbCyuW

킹의전설

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97번길 10-15

map.kakao.com

에요~^^*
한번 가보세요
끝내줍니다~^^♡♡♡




집에 돌아와서
케익촛불하고
생일 노래 부르고
생파 마무리했어요~^^
아빠한테 아이들의
편지전달식도 있었구요 ㅎㅎㅎ

오늘 아이들과
아빠 생일파티 즐겁게 했네요~^^




이제 졸리네요~^^
다들 좋은밤되세요~!!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