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곱창이야기""원흥역점~^^♡♡♡ 동생과 데이트~♡♡♡ 가격,메뉴정보~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😊
은스타일입니다~♡♡♡

화요일저녁~~^^
회사일을 일찍 끝내고
동생을 만났어요

동생이 곱창을 좋아해서
곱창이야기"" 에
갔죠~^^♡

원흥역 곱창이야기 위치는요
[카카오맵] 곱창이야기 고양원흥역점
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3로 16 KB중앙타워 (원흥동)

http://kko.to/gAWq56ffAF

곱창이야기

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3로 16

map.kakao.com




곱창이야기 입구에요~^^



동생이 곱창이야기""에서는
곱창모듬을 시켜야된다네요~^^
곱창모듬2인분 시켰어요~♡

저렴하네요~^^ ㅎㅎㅎ



기본반찬이 셋팅됐어요~^^
얼큰한 찌게에는
곱창이 들어있네요~^^ ㅎㅎㅎ



보글보글  끊이니
얼큰하고 좋네요~^^♡



곱창이 왔어요~^^
치즈가 곱게 뿌려져있고
떡은 먼저 먹어도 된데요~
천사곱창""이랑
비슷하네요~~♡



역시 탄수화물인 떡이 맛있네요~^^♡♡♡
당이 충전되니 좋아요 ㅎㅎㅎ




냠냠냠~♡
반찬으로 준 부추무침도
구워서  먹었어요~^^
곱창은 역시
기름지고 맛있네요~
쫄깃쫄깃하고
고소해요~^^
곱창이야기""
괜찮네요 ㅎㅎ
곱창 가성비맛집으로
강력 추천합니다~^^♡♡♡



짠~♡
건배도 하고
션하게~~한잔 마시고 ㅋㅋㅋㅋㅋ

여자들만에
수다타임을 가지니~♡
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네요~^^

2차는  옆집에 있는
역전할머니 맥주 할맥에
갔어요~
얼음맥주가 너무 시원해요~♡



동생과 즐거운시간
보냈네요~^^♡

오늘도
은스타일 블로그
봐주셔서 감사합니다


즐건저녁시간되세요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