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집밥레시피

로제스파게티~♡청정원로제스파게티소스리뷰♡야채가득 스파게티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^^♡♡♡

느끼한게 땡기는 저녁~♡
야채가득 로제스파게티를 해먹으려고 해요 ㅎㅎ

제가 자주 이용하는
청정원로제스파게티 소스로
편하게 만들어볼까요??^^

재료는요

양파중1개
새송이버섯1개
파프리카레드1개
파프리카 노랑반개
새우한줌
🥦브로콜리반개
청정원스파게티소스1통
소금조금
후추조금
올리브유조금
이에요~^^


예열된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
야채를 볶아주세요
소금.후추를 조금넣고 볶아주세요



야채가 익으면
새우도 같이 넣어서
볶아주세요~^^♡


청정원로제스파게티소스에요~^^♡.


청정원로제스파게티소스를 넣어주세요~^^♡



스파게티면도 삶아주세요~^^♡



스파게티면과
섞어주세요~^^♡

자~♡♡♡
완성~♡



브로콜리.파프리카 .새우가득 스파게티에요~^^♡

로제스파게티소스로
야채가득 로제스파게티~♡
만들어봤는데요~^^♡

토마토와 크림의 조화가
너무 좋네요~^^
양조절에 실패해서
면이 많이 들어갔네요ㅠ
담엔
스파게티면
조금 줄여서
넣어야겠네요~^^
전체적으로
깔끔하고
맛있는소스였어요~♡
담에도 또 만들어야겠어요
아이들이 사먹는 스파게티보다
엄마표가 맛있데요 ㅎㅎㅎ

금요일저녁도
이렇게
가네요~♡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 봐주셔서
감사합니다


즐건 불금보내세요♡♡♡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