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집밥레시피

막내체험학습 도시락만들기~♡ 김밥도시락만들기♡계란말이김밥♡소세지김밥♡

728x90
반응형



😄안녕하세요~♡
은스타일입니다~^^♡
오늘은
막내아들 현장체험학습가는날입니다
도시락을 싸야하네요~♡

아들이 김밥이 좋다고 하네요~

계란말이김밥 만드는법♡

1.계란3개로 잘풀어주세요
2.계란말이를 해주세요
3.김밥용김에 참기름.소금.통깨로 비빈 밥을 얇게 깔아주세요
4.계란말이를 넣고 김을  말아주세요~^^
5.완성해서 참기름을 바르고
잘라주세요

소세지김밥 만드는법♡

1.프랑크소세지 1개반을 준비해주세요
2. 프라이팬에 프랑크소세지를 구워주세요
3.김밥용김에 참기름.소금.통깨로 비빈 밥을 얇게 깔아주세요
4.프랑크소세지를 넣고 김을 말아주세요
5.완성해서 참기름을 바르고
잘라주세요

간단하게 두가지 김밥을 만들어주세요




만들어서 도시락통에 담아주세요♡



귀여운 캐릭터도시락에
담으면 아이들이 좋아해요♡♡♡



남은 김밥도
다른통에 담았어요~♡
딸들이 먹을예정이에요 ㅎㅎㅎ


오늘은
막내김밥도시락을
만들어봤는데요
출근전에 만들려니
더 이쁘게
못했네요ㅠㅠ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
봐주셔서
감사합니다~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