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집밥레시피

팔도비빔면♡항정살구이♡세트♡ 막내아들세트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♡
일요일오전~~♡

막내아들이
비빔면 해달래요 ㅎㅎ

집에 팔도 비빔면이 있네요~^^



일년에 한번 먹을까?? 말까??
인데요
한번 먹어보면 맛있네요~^^♡
요즘 막내가 비빔면이 맛있다고
사다놓으래요 ㅎㅎㅎ


면을 끊여서



물기를 빼고


오이를 채썰었요


집에 있는 항정살도
구워요♡



막내가 매운걸 많이 못먹어서
스프는 3분의2만 넣었어요~^^

자~♡
완성됐어요




팔도비빔면 과 항정살구이세트에요 ~♡
쌈장도 같이 먹으면
맛있어요~♡

아들이 맛있게 먹네요ㅎㅎ
후루룩 소리를 내면서요. 😆


잘먹으니 좋네요~^^


오늘도 은스타일 블로그 봐주셔서
감사합니다
행복한하루되세요♡♡♡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