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집밥레시피

꽈리고추 잔멸치볶음 레시피~^^♡♡♡

728x90
반응형

꽈리고추 멸치볶음은  초등학교때 단골도시락반찬이었어요~^^
어릴때는  소세지나 햄이 좋았는데~
엄마나이가 된 지금~~~
제가 만들어서 먹네요~^^

꽈리고추멸치볶음 간단 레시피~♡

재료는

꽈리고추100g
멸치한줌
마늘 한스푼
간장두스푼
올리고당한스푼
통깨
입니다~^^



후라이팬을 예열한뒤  기름을 살짝드루고
잔멸치를 먼저 30초정도 볶아주세요~^^😍

볶은 멸치에  꽈리고추. 마늘. 간장2스푼.
올리고당한스푼. 통깨등을 같이 넣고
볶아주세요
중불로 볶아주세요
꽈리고추와 멸치양념이 베이게 잘버무리듯
볶아주세요~^^ ☺️






꽈리고추위에 멸치를 올리면서 볶아서
향이 서로 베이게 해주세요~^^

이제 초스피는로 완성~^^♡♡♡



꽈리고추향 좋네요~^^♡♡♡


오늘 밑반찬하나도 완성했어요~^^♡
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