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집밥레시피

참치마요김치볶음밥 만들기~^^♡ 동원참치캔♡백설맛술♡♡♡과 함께만들기~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^^♡♡♡

우리집아이들이 좋아하는
참치마요김치볶음밥 입니다~^^♡

엄마들이 휘~~~
만들수 있는 김치볶음밥이죠
한번만들어볼까요??^^♡

재료는요😊

김치3/1포기
당근3/1개
파한줌
프랑크소세지긴거한개
밥세공기
맛술2큰술
다시다반큰술
후춧가루조금
고춧가루한큰술
통깨
달걀3개
참기름한큰술
식용유
참치캔1통
마요네즈
등입니다~^^




예열된팬에. 식용유를 두르고
김치를 썰고. 당근.소세지.파 고춧가루. 다시다
후춧가루 .통깨.맛술,설탕.참기름등을 넣고
볶아주세요~^^



백설 맛술"" 넣고 김치볶는데
잡내제거에 좋네요~^^♡


잘섞어서 볶아주세요~^^



볶은재료에 밥을 넣고
잘섞으면서 볶아주세요
김치가 짭짤해서
따로 간은 하지않아요~^^♡
중불로 볶아서 밥알이 터지지않게
뭉게지지않게 볶아주세요~^^♡



계란후라이는 반숙으로
중불에 뚜껑을 덮고
해주세요~^^♡



동원참치캔으로 참치마요를
만들었어요~~^^♡
저렴하고 맛있어요



참치마요는
어디에도 어울려요~^^♡



김치볶음밥을 접시에 잘담아서
참치마요와 계란후라이등을
같이 올려주세요~~^^♡♡♡



김가루도 뿌려서
완성됐어요~^^♡♡♡



냠냠냠~♡

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네요~^^
남편도. 다이어트 하려다가
먹고 말았죠 ㅎㅎㅎ

일요일저녁도
이렇게 가네요~♡♡♡



주말마무리 잘하시구요
담에도
맛있는레시피 가져올께요~^^
감사합니다♡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