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집밥레시피

미미네 국물떡볶이리뷰♡청정원까르보나라스파게티소스 리뷰♡떡볶이밀키트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^^♡
우리집아이들이
떡볶이와 까르보나라를
너무 좋아해서
떡볶이밀키트와 스파게티소스는
항상 사다놓는데요~^^
미미네국물떡볶이는
항상 맛있네요~^^
청원원스파게티소스도
괜찮구요~~



제품구성이 밀떡.한입어묵.떡볶이소스에요~^^

만드는방법은 엄청간단한데요
물 450ml에 재료를 넣고
대파만 넣으면 완성되요~^^




자~♡
완성됐네요~^^
떡은 밀떡으로 엄청 쫄깃쫄깃해요
국물은 매콤달콤에 정석적인맛인데요
미미네국물떡볶이 매장에서
먹던 그맛을 그대로 옮겨놨어요~♡
정말 맛있어요~

막내가 편안하게 먹을만큼
맵지않네요~

우리집 떡볶이짝꿍
스파게티는요
청정원까르보나라스파게티소스로
해볼꺼에요




스파게티면을 삶아놓아요~^^


야채와 새우 소세지도 볶아서


청정원까르보나라스파게티소스를
볶은야채와 끓여주세요~^^




스파게티면과 섞으면 완성~♡
간편하게 요리할수있고
맛도 좋아서 괜찮네요~



우리집 아이들이 좋아하는
떡볶이.스파게티 셋트에요~^^♡
출출할때
간식으로 딱이에요~
한번 만들어서
드셔보세요~♡♡♡

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봐주셔서
감사합니다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