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주엽 연탄갈비 방문기~^^♡일산맛집♡일산갈비맛집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♡

화요일저녁
회사직원들과
주엽에 있는
주엽 연탄갈비 에 다녀왔어요~^^

직원분 10년단골집인데
갈매기살 찐맛집입니다~^^

위치는요~♡
[카카오맵] 주엽연탄갈비
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47 동문씨티프라자 1층 (주엽동)

http://kko.to/K0JR2Xx_vd

주엽연탄갈비

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47

map.kakao.com



주엽 연탄갈비 에요~^^



연탄갈비 메뉴판이에요~^^
저희는
우선 갈매기살 3인분시켰어요~



갈매기살이 왔네요~♡
갈매기살에는 특별비법간장양념이 되여있어요~^^
연탄불에 올려서 구우니~~
직화구이 향이 너무 좋아요~♡



제가 좋아하는 계란찜과 된장찌게
열무물김치.파절이콩나물무침등이
차려졌어요~^^



이제 맛있게 먹어야죠~^^



갈매기살 쫄깃쫄깃하고
향좋고 맛있어요~^^♡♡♡



갈매기살 다 먹고~♡
갈비도 올렸어요~^^
직원들이 갈비도
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고
잘먹네요~^^



짠도 하고
오늘 힘들게 일한
스트레스를 날려버렸어요ㅡ~^^



마지막으로
돼지껍데기도 올렸어요~^^
콩가루에 찍으니
고소하고 쫄깃하고
좋네요~♡♡♡

예전에도
몇번왔었는데요~^^
오늘 바뻐서
첫끼다 보니
더 맛있네요~♡

주엽역쪽에 있는
주엽연탄갈비~♡
맛있어요
강력추천합니다♡♡♡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 봐주셔서
넘넘 감사합니다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