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스시황~♡ 검단스시맛집♡검단사시미맛집♡인천스시맛집♡ 남편과의 데이트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♡

오늘은
회사끝나고
남편과 데이트를 했어요~♡
10년단골집 스시황""에서
스페셜사시미로 저녁을 먹었어요♡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스시황
인천 서구 완정로 144 프라임타워 1층 105호 (마전동)

http://kko.to/npea3AEmJq

스시황

인천 서구 완정로 144

map.kakao.com



스페셜사시미를 시켰어요
술은 따뜻하게 데운 도쿠리에요~^^♡
저희부부는 회나 참치등 해산물을 좋아해요
데이트할때 해산물쪽으로
많이 가는데요~^^♡
저희 입맛에 맞는
맛집이라서
10년간
자주갔네요~^^♡

오늘은 스시황""에서
스페셜사시미를 먹었어요



기본이 나왔네요~^^
연어와 미소된장국이 나왔어요
항상 맛있어요~



스페셜 사시미가 나왔네요~^^
도톰하고. 신선하고
넘 맛있어요♡♡♡



냠냠냠~♡



술은 따뜻한 도쿠리에요~^^♡
남편이 좋아해서
항상 오면 3병이상은 마시네요~^^
동생이 안좋은일이 있어서~~
동생얘기하며
쫌 마셨네요..



한잔할때는 매운탕이 있어야죠~♡
추운날 따뜻하게 데워주네요
내일은 더 추워진데요,,,



초밥과 튀김등이
나왔어요~^^♡♡♡

테이블이 5개밖에 없는
작은 스시집인데요~^^
그동안 오면서
사진은 첨 찍어보네요~♡
블로그하면서
자꾸 사진찍으니
남편이 쫌 부담스러워하지만
직장다니면서
없던 취미가 생긴거라~^^
너무 ~♡
좋습니다♡♡♡

갑자기 추운날 ~~
힘든일이 있어서~
남편과 데이트 하며
한잔 했는데요~^^♡
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~
대화끝에 답도 나왔구요~^^♡
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
봐주셔서 감사합니다~^^♡
즐건저녁시간되세요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