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콩심,콩나물국밥~♡검단사거리역맛집♡인천서구돌솥비빔밥맛집♡스타벅스 티라미수크림데니쉬~♡♡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♡
은스타일입니다~♡♡♡

토요일오전
가족들과 안과에
다녀왔어요~♡♡♡

토요일이라서
병원 대기가 너무
길었네요ㅠㅠ

1시간 기다린끝에
무사히 진료를
마치고
동네식당
콩심 콩나물국밥집으로
이동했어요♡♡♡
배고프니
다 맛있어보이네요~^^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콩심 인천검단점
인천 서구 완정로 172 서주빌딩 207호 (마전동)

http://kko.to/CnMkyQxceo

콩심

인천 서구 완정로 172

map.kakao.com


콩나물국밥이 기본메뉴인집인데요
돌솥이나 순두부찌게등
다양한메뉴가 있어요~^^♡♡♡

저희는 돌솥.순두부찌게.굴국밥
김치전.왕만두등을 시켰어요♡♡♡


전주돌솥비빔밥


불고기돌솥비빔밥

돌솥비빔밥은  지글지글 소리가 너무좋네요~^^


해물순두부찌게

얼큰하고 맛있어요♡♡♡


김치전

김치전은 항상 먹어도 질리지않아요~♡
5천원이네요~^^


왕만두

왕만두 속이 꽉차서
너무 맛있어요♡♡♡
5천원이에요

역시~!!
한식이 최고에요
다들 그릇을 싹싹 비웠어요 ㅎㅎㅎ

디저트는
스타벅스에요~^^♡♡♡
티라미수크림데니쉬와 아메리카노 시켰어요~♡

티라미수크림데니쉬
아메리카노
티라미수크림데니쉬포장

티라미수크림데니쉬 정말 맛있네요~^^♡
케익 맛있어서
포장했어요~♡♡♡

오늘은
동네밥집에서
맛있게 먹었네요~^^

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


은스타일 블로그 봐주셔서
감사합니다
즐건주말되세요~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