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검단 조개왕국~^^♡ 인천서구맛집♡인천조개구이맛집♡ 남편과의 데이트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
은스타일입니다~^^♡

금요일저녁~♡
검단사거리역에 있는
조개왕국에서
조개구이를 먹었어요~^^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검단조개왕국 본점
인천 서구 검단로 467 (왕길동)

http://kko.to/jdaIkY5yNc

검단조개왕국

인천 서구 검단로 467

map.kakao.com



저희는 왕국세트B를 시켰어요
79000원이네요~♡
메뉴가 다양합니다
조개찜대 .여수돌문어.치즈.계란
마지막에 해물칼국수까지
구성이 좋네요♡♡♡♡



조개와 치즈후라이팬이 나왔어요
조개를 구워가며
치즈와 곁들여 먹으니
맛있네요~^^



잘굽고 있어요~^^



뜨끈드끈 바로 삶은
여수돌문어에요



잘 잘라서



냠냠~♡
쫄깃쫄깃해요~



다 생물이라서
바로 구워먹다보니
다 맛있네요~^^♡



짠도 하고

사실~♡
저희부부
목요일날  싸워서
금요일저녁 화해하러
먹으러온거에요~^^♡
앙금이 남아서
티격태격 했지만,,,,
거의 풀고 왔네요
저희는 부부싸움하고
맛있는거 먹으러 가는게
답인거 같아요 ㅎㅎㅎ 😆



어묵넣은
칼국수가 마지막으로
나왔네요~^^♡
해장느낌으로
시원한 국물이 일품입니다
검단사거리역 조개왕국 너무 맛있고
신선하네요
강력추천합니다~^^

오늘도. 맛있게 잘먹었습니다~^^♡♡♡






은스타일블로그봐주셔서
감사합니다~^^♡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