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검단 황금어장~♡검단횟집 ♡검단회맛집♡인천서구맛집♡검단맛집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^^♡♡♡

목요일저녁~♡
아이들밥 챙겨주고 학원보낼아이들
보내고~♡
남편과  나왔어요 ㅎㅎㅎ

남편과 저는
회를 좋아해서
가끔씩 먹어야하는데요~^^
검단사거리역근처에 있는
황금어장으로 이동했어요~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황금어장
인천 서구 검단로459번길 4 마전복합타워 1층 111호 (왕길동)

http://kko.to/hXTAREUfv7

황금어장

인천 서구 검단로459번길 4

map.kakao.com


회종류는
다양했구요~^^
우리는 어장스페셜을
시켰어요~♡
2인에 6만원이네요

구성이 다양해서
회와 여러가지 스끼다시가
많이 나오네요~^^♡



기본셋팅 음식이 나왔어요~^^
푸짐하네요



제가 좋아하는 고등어 구이먼저
먹었어요~^^
바삭한
겉바속촉이네요 ㅎㅎㅎ


고등어 큰거 집어서
먹었어요 ㅎㅎ

남편은 산낙지를 좋아해서
잘먹네요~^^



메인인 광어 +우럭 나왔네요~^^♡♡♡



신선하고
쫄깃쫄깃
맛있어요~^^♡

회랑 스끼다시등이
너무 맛있어서
세번째 방문인데요
올때마다
사람들이 꽉차있네요~^^
진짜
회찐맛집 인거 같아요
구성도 너무
좋구요
특히 회가너무 신선하네요

검단 황금어장 강력추천합니다~^^♡♡♡

매운탕도 있는데요
저희가 너무 배불러서
매운탕은 패스했어요 ㅠㅠ

매운탕도 얼큰해서
라면사리. 넣어서
먹어도 너무 맛있거든요
오늘은
배부른관계로
패스입니다~^^

오늘은
검단에 횟집에 와서
저녁을 먹었는데요
생각보다
검단에 맛있는곳 많네요~^^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봐주셔서
감사합니다


즐건하루보내세요♡♡♡♡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