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원흥역 황소곱창~♡원흥역맛집♡원흥역곱창맛집♡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^^♡
은스타일입니다~♡♡♡

토요일저녁~♡
동생생일파티로
원흥역으로 고고 했어요~^^
역시 곱창 러버인 동생은
곱창을 사달라고 하네요~♡
요즘 제가 곱창집에
자주 가네요 😆

원흥역 근처
황소곱창으로 갔어요~^^
곱창맛집으로 주변에서
유명하다고 하네요~-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원흥역 황소곱창
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5로 25 삼송원흥역센트럴푸르지오 상가 133호 (원흥동)

http://kko.to/VYzubjJULm

원흥역 황소곱창

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5로 25

map.kakao.com



소곱창 2인분과
염통을 주문했어요~^^♡



기본 반찬이 셋팅됐어요~^^
반찬도 바로 해서
주시는거라서
신선하고 맛있네요~^^♡



곱창이랑. 염통이 나왔네요~^^♡.
잘 구워서



바삭하게 잘 구워졌어요~^^♡♡♡



염통은 부드럽고
곱창은 바삭바삭
고소하고
역시~♡
맛있네요
곱창맛집 맞네요~^^♡♡♡



짠하고
한점도 남김없이 맛있게
먹었어요~^^♡♡♡♡

원흥역 황소곱창 진짜
맛있네요~^^
강력추천합니다~♡♡♡

2차는 근처 오뎅바로 이동했어요



오뎅바라서 역시 일본식으로 꾸며져있네요~^^



제가 평상시에
좋아하는
오코노모야끼와
크림맥주.하이볼등을
먹었어요~^^♡
내동생~♡
생일이라서
기본좋게 취했네요 ㅎㅎ

동생과 만나면
어릴적얘기로
밤도 새며 얘기해요~^^♡
역시 오늘도
옛날얘기네요 ㅎㅎ

남편도 3차인 노래방으로
합류했네요~^^ㅎㅎ
여자들끼리 노는걸
참고 기다리다가
데릴러온다는
명목하에 끼었답니다 ㅎㅎㅎ 😆

이번 토요일은
동생과. 재밌게 보내고 왔네요~^^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
봐주셔서
감사합니다



담에 또 뵐께요~^^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