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흥부네감자탕~♡정발산역감자탕맛집♡일산감자탕맛집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
은스타일입니다~^^♡

오늘은
딸들과 정발산역에.
볼일이 있어서 갔어요~♡

볼일보고
알라딘서점 구경도 했죠~♡



둘째딸이 책을 열심히 읽네요~^^
만화책이요 ㅎㅎㅎ😁

책도 다 봤고
이제 밥먹으러 갔어요

아이들이 얼큰한거 땡긴데요~♡

흥부네 감자탕으로
이동했어요~^^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흥부네감자탕
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-38 로데오탑빌딩 1층 (장항동)

http://kko.to/yDnjuERHDB

흥부네감자탕

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-38

map.kakao.com


감자탕 동네주민들  맛집이에요 ㅎㅎㅎ



우리는 감자탕 중으로
시켰어요~^^♡♡♡



밑반찬이 나왔어요~^^

김치 오자마자 먹어봤는데~~
역시 👍 짱이네요~♡



감자탕이 드뎌~!!
나왔어요~♡

얼큰하게 맛있는게
보이네요 ㅎㅎ



보글보글 끊이면서
야채랑 떡등 을 먼저
먹었어요~^^



깻잎도 너무 맛있네요~^^♡



고기살도 야들야들
잡고 뜯어야 제맛이죠 ㅎㅎㅎ



둘째딸이 제대로 먹네요~^^♡

고기랑 야채까지
너무 맛있고
얼큰하게
잘먹었어요~♡♡♡

밥을 볶아야하는데~~
들어갈배가 없네요 ㅎㅎㅎ

오늘 정발산역. 흥부네감자탕"" 에서
감자탕을 먹었는데요
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~♡♡♡
강력추천할께요~♡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봐주셔서
감사합니다


즐건 저녁시간되세요~^^♡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