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검단""일품 마포최대포"에서 저녁식사하기♡ 검단대패삼겹맛집♡검단고기맛집♡검단우삼겹맛집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^^♡
은스타일입니다~♡

지난 화요일저녁~♡
회사가 늦게 끝나고
배고팠던 부부가
동네 고깃집에 갔어요
검단에 있는
마포최대포에요~^^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일품마포최대포
인천 서구 검단로 467 (왕길동)

http://kko.to/GZXU8qR-7M

일품마포최대포

인천 서구 검단로 467

map.kakao.com


마포최대포 메뉴판이에요~
저희는
우삼겹set를 시켰어요~♡
우삼겹세트는 35000원이에요
고기랑 같이 먹을수있는
사이드메뉴가 맘에드네요~^^
우삼겹세트메뉴에는
날치알주먹밥이 있었는데요
옛날도시락으로 교체했어요~♡


고기랑
기본 반찬이 나왔어요~^^



이제 고기를
구워볼까요??



우삼겹은 역시
바싹 구워야 맛있어요~♡



옛날도시락.된장찌게.계란찜이
나왔네요~♡♡♡
냠냠냠
먹느라 정신이 없었네요
하나하나 다 맛있어요. ㅎㅎㅎ
옛날도시락통 하나 살까봐요~^^
왜 도시락통에 담겨 있으면
더더 맛있어보이고
실제로 맛있을까요??^^



또또
빠질수 없는 짠입니다~♡

블로그 올릴때마다
짠~♡
하네요 ㅎㅎㅎ



마포최대포는
진짜 대포집 감성이라서
너무 맘에 드네요~^^
음식도 다 맛있구요

우삼겹다음
소갈비살도 2인분 시켰어요~^^
소갈비살1인분 시킬껄
후회했지만
끝까지
안남기고 먹었네요 ㅎㅎ
서로 단백질은 살안찐다고
위로하며~♡



소갈비살도
쫄깃쫄깃해요~♡

말모말모에요ㅠㅠ

배고팠던 부부가
가성비있게 맛있게 먹고왔네요

가고싶어요♡♡♡

새벽1시라서
사진보니
또 먹고싶네요~^^


오늘도 은스타일블로그
봐주셔서 감사합니다
즐건주말되세요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