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창상봉합술~♡ 상해수술비. 청구하기~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♡
은스타일입니다~^^♡
지난주 목요일저녁~♡
은스타일은. 여느날과 마찬가지로
가족들을 위해서
요리를 하고 있었습니다
사실 짜장라면,,,, 을 끓이고
있었어요~^^

짜장라면위에
채썰은 오이를 올리면
맛있을꺼 같아서~
열심히 썰었어용

근데  🥒 오이를 썰어야하는데~~
제 왼쪽 두번째 손가락을
다지듯 썰고 말았습니다,, 😭

응급처지로 급하게
지혈하고

다음날
병원에 갔어요~~^^
2.5cm깊은 상처가 났고
의사쌤께서
꼬매자고 하시네용,,,

밴드로. 될일이 아닌거
같고
파상풍주사나
치료정도
받을줄 알았는데~~,,,
7바늘을 꼬맸습니다~!!!

정형외과에 방문한김에
3월에 삐끗해서
안좋았던 왼쪽발목도
진료받았는데요
엑스레이.ct.초음파등등
쬐끔 과잉진료같은
느낌으로 진행되었어요 ㅎㅎㅎ

검사결과 다행히
이상은 없었고
작은 염증이 발견되서
물리치료를
받았습니다~^^

병원비는
역시나 32만원정도
쫌 많이
나왔네요~^^


실비 가입중이라서
25만원한도로
보상받고
주사비는
자부담 30%
빼니 총264206원
보상받았네요~^^

이제  손목 및 손의 열린상처( 질병코드 s618)
에 대해서
창상봉합술로
상해수술비 청구를
해야하는데요~^^

보험사마다
약간씩은 차이가
있지만
단순 창상봉합술은
상해수술비 보상을
잘안해주려고
하네요~^^




제가
가입한보험에 약관을
확인해보니
절단
절제
흡인
천자
등이
포함되어야한다고
써있네요~^^

제가
상해수술비청구할 보험사도
단순봉합술은
보상안해줄. 확률이
높네요~^^
그냥 해주는 보험사도
있는데요
봉합술 보상을 안해준보험사가
금융감독원 으로
민원을 받아서
처리된 내용을 보니
오염부위 제거가  들어간
변연절제술이 포함되면
보상을 해준다고하네요~^^



병원에 가서
의사쌤께
진단서를
써달라고
말씀드리면서
""오염부위제거후 봉합하였음""
이란
내용을  말씀드렸어요~^^
의사쌤께서
어차피  베인상처를 자르고
정리하고 꼬매셨다고
오염부위제거를
진단서에
넣어주셨어요~~^^

의사쌤들은
보상청구가 어떻게
어떤내용으로
청구되는지
모르기때문에~~~!!!
수술확인서나
진단서를
쓸때
내용을
세세히 써달라고
부탁드려야하네요~^^




진단서를
잘받아서
상해수술비 100만원을
청구받았어요~^^♡♡♡

오늘은
제가 창상봉합술로
상해수술비 받은 내용을
써봤는데요~^^
도움되셨나요 ㅎㅎㅎ

오늘도 은스타일블로그
봐주셔서
감사합니다~♡




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