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우직정" 재방문기♡ 강서구투뿔한우맛집♡강서구소고기맛집♡강서구회식추천♡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^^♡
은스타일입니다~♡

금요일저녁~♡
회사마감을 일찍
끝내고~
직원들과 회식을
했어요~♡

지난번에 한번 왔었던
강서구 우직정"" 고깃집이에요~^^

위치는요~^^
[카카오맵] 우직정
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퀸즈파크텐 지하102호 (마곡동)

http://kko.to/gFUCqG3EkQ

우직정

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

map.kakao.com


지난연말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어서
직원들이 다시 오자고해서
재방문했어요~^^
소고기가 투뿔이고 맛있고
저렴했거든요~♡



우직정 입구에요~^^
한옥인테리어라서
너무 좋았어요


스페셜모듬과
특수부위를
추가했어요~^^♡


기본반찬이 셋팅됐어요~^^♡


저희가 배고파서 그런지
반찬 하나하나가
다 맛있네요~^^



소고기가 왔네요~^^♡
마블링이 너무 좋아요


고기를 잘구워서~♡



소고기 한점씩~♡
먹었어요

역시 아는맛~♡
겉바속촉 너무 맛있네요~^^



다같이 짠도 하며~~
이번달 마감을
자축했어요~♡
마감을 좀 많이 잘했거든요 ㅎㅎㅎ



새우살도
굽고~♡



차돌된장찌게와 우렁 쌈밥도
괜찮았어요~♡♡♡

다들 맛있게  먹었네요~♡

오늘은
우직정"" 고깃집 재방문기를
써봤는데요
모임있을때마다
오고싶은 장소네요~
소고기가 입에서
살살녹아요~♡



오늘도
은스타일블로그봐주셔서
감사합니다~♡♡♡
즐건주말되세요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