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일상

검단 위풍당당 쭈꾸미~♡검단 쭈꾸미맛집♡검단맛집♡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^^♡
은스타일입니다~♡
화요일저녁
회사끝나고
남편과 저녁먹으러
왔어요~♡

요즘 제가 손을
다쳐서
가족들과 계속
외식을 하네요~^^

매콤한쭈꾸미가 땡겨서
검단 위풍당당쭈꾸미"" 식당에
다녀왔어요~^^

위치는요
[카카오맵] 위풍당당쭈꾸미 검단점
인천 서구 검단로459번길 10 (왕길동)

http://kko.to/MoF4lMKnNA

위풍당당쭈꾸미

인천 서구 검단로459번길 10

map.kakao.com


위풍당당쭈꾸미 검단점이에요~^^
예전에 와서 먹었을때 맛있었던
기억이 나서
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~♡



위풍당당쭈꾸미 메뉴판이에요
메뉴가 다양하네요~^^

저희는 치즈쭈꾸미2인과
쭈꾸미라면을 시켰어요~^^



기본반찬이 왔어요~^^



매콤한쭈꾸미랑 같이
먹으면 되는 치즈와
소스 .깻잎.콩나물등이에요~^^
조합이 잘 맞네요~^^


쭈꾸미가 나왔어요~^^



매콤하고 쫄깃쫄깃 하고
너무 맛있네요~♡



같이나온 깻잎에도
싸먹었어요~^^♡
👍👍👍👍
역시 맛나네요 ㅎㅎㅎ



매콤한 쭈꾸미를  먹을때
속을 달래줄수있는
계란찜이에요~♡
폭신폭신 귀여운 모습이고
치즈가 들어가서
정말 맛있었어요~♡



음식의 마무리는
탄수화물~♡
면이죠~♡♡♡
청양고추가 들어간
얼큰한 쭈꾸미라면도
별미네요~♡
면이 꼬들꼬들
잘 끓이셨어요 ㅎㅎㅎ


부부가 맛있게
잘먹었네요~♡

매콤한거 땡길때
다시오려고 합니다
너무 맛있네요
다음에는 밥도 볶아서
먹어야겠어요 😆









오늘도 은스타일블로그봐주셔서
넘넘 감사합니다
즐건저녁시간되세요

728x90
반응형